[블록체인어스 이진아 기자] ㈜토마토플랫폼이 지난 상반기 ㈜에드원텔레콤과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전국 토마토 제휴점에 결제단말기 보급의 박차를 가하고 있다.

ON•OFFLINE 토마토 제휴점 전용 QR 결제단말기는 IC, MSR, NFC 인식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를 시작으로 QR 인식을 통한 토마토 더블페이(TD PAY) 결제는 물론 카카오페이, 위쳇페이, 알리페이의 결제가 가능하며, 추후 기타 QR 결제와 코인 결제 서비스도 지원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무인 자동결제가 가능한 키오스크 단말기를 보급하여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 결제의 선두주자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다.
 
‘토마토 더블페이(TD PAY)’는 ㈜토마토플랫폼이 운영하는 플랫폼의 주요 결제수단인 TOMATO에 QR 결제 방식을 도입한 것으로 사용자와 ‘토마토 제휴점’ 간에 QR 인식을 통한 간편한 결제 방식을 제공한다. ‘토마토 더블페이(TD PAY)’의 가장 큰 장점은 결제수수료가 0원이라는 점이다. 

㈜토마토플랫폼은 지난 상반기에 'QR 결제단말기 보급 서비스‘를 시작하여 국내 제휴점들의 불필요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물론, 기존 결제방식에서 벗어난 효과적인 결제 수단을 제시하고 있다. 여기에 현재 전국 총판과 대리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총판과 대리점을 필두로 소상공인인 토마토 제휴점에 QR 결제단말기를 성황리에 보급 중에 있다. 

전국 총판과 대리점 모집, 토마토 제휴점과 결제 단말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토마토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확인 할 수 있다. 

info@blockchainus.co.kr

저작권자 © 블록체인어스(BLOCKCHAIN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