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TOMATO(비즈 토마토) 비대면 영업을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블록체인어스 이민혁 기자] ㈜토마토플랫폼이 비즈니스 플랫폼인 ‘BIZ TOMATO(비즈 토마토)'(가칭) 서비스를 오픈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BIZ TOMATO'는 비대면 영업을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대면 영업이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 영업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신개념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영업 콘텐츠로는 대리운전, 렌터카, 세무회계, 보험/라이프, 매장관리, 생활법률, 휴대폰, 물류관리, CCTV, loT, 쇼핑, 회생/파산 등이 있으며, 영업자는 해당 콘텐츠에 서비스를 이용할 고객을 소개, 안내하여 서비스 이용 후 영업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BIZ TOMATO'는 각각의 콘텐츠에 상담 전문 인력과 업무 정보를 지원하여 영업자가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활동을 지원한다. 개별 영업실적과 수익은 별도 정산 ERP인 ’비지니스 월렛 ‘(가칭)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이희준 ㈜토마토플랫폼 대표는 “키오스크와 QR 결제단말기의 보급으로 토마토플랫폼의 전국 총판과 대리점의 영업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여기에 ‘BIZ TOMATO'라는 비대면 영업 서비스를 개발하여 보급함으로써 영업자들의 새로운 수익활동을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BIZ TOMATO' 서비스는 12월 말에 베타버전을 오픈할 것이며, 정식 서비스는 2021년 상반기에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토마토플랫폼은 2021년 로드맵으로 ‘B2B 사업자 전용관' 오픈과 창업콘텐츠인 ’TOMATO SHOP(토마토 숍)'(가칭)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추가적으로 전했다. ‘B2B 사업자 전용관'은 사업자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획기적인 가격 프로모션을 기대해 볼 수있는 사업자 전용 서비스이다. 

창업콘텐츠인 ’TOMATO SHOP'은 O2O(Online to Offline) Shop으로 오프라인 시장이 주력인 소상공인 들을 온라인 판매로 전환할 수 있도록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판매루트를 전환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영업 활성화를 기대해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BIZ TOMATO'와 ‘B2B 사업자 전용관', 창업콘텐츠 ’TOMATO SHO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토마토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u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블록체인어스(BLOCKCHAIN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