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어스 전시현 기자] 지금까지도 여러 가상자산의 해킹은 항상 문제가 되고 있다. 최근 빌드텍㈜이 개발한 통합지갑이 화제가 되고 있다.

빌드텍㈜의 통합지갑은 JWT(Json Web Token) 인증방식 적용 시스템으로 기존 세션 정보를 서버에 저장하는 방식이 아닌 인증에 필요한 정보들을 토큰에 담아 암호화시켜 사용자 인증, 허가 등에 사용하기 때문에 파싱(Parsing), 검색 등에 유리하다.

또한 회원실명 인증 및 관리로 스마트폰 분실 및 지갑 분실 시에도 자산관리에 문제가 없으며 이를 위해 일반 비밀번호, 보안 비밀번호, OTP 설정으로 보안을 더욱더 강화시켰다.

빌드페이(BuildPay) 지갑은 입, 출금 시 리얼타임 트랜잭션 데이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명성을 강조하며, 예시로 이더리움 같은 경우는 이더 스캔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제까지 토큰을 만들어 지갑을 임대해 사용해 봤다면 그 불편함과 답답함을 알 것이다. 내 마음대로 그때그때 요청하는 클레임이 처리되는 경우가 없다는 것을 말이다.

빌드페이(BuildPay) 지갑은 여러 체인기반의 토큰을 모두 수렴하여 등록할 수 있으며, 입점한 협력사들의 관리자 페이지를 지원하여 자체적으로 코인 및 홀더들을 관리, 감독할 수 있어 내가 만든 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빌드텍은 생태계의 확장성과 암호화폐의 상용성을 중요시하며 준비하고 계획하고 있다.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생태계가 없다면 거래소를 통한 매도, 매수 외의 어떠한 이용가치도 없으며, 이는 빌드텍이 추구하는 방향이 아니다.

빌드텍은 암호화폐 지불결제 방법과 암호화폐를 포인트로 전환해 결제하는 2가지 특허를 인정받았고 빌드페이(BuildPay) 지갑 내의 시스템으로 토큰을 포인트로, 포인트를 현금으로 이체하여 빌드텍 카드로 교통에서부터 전국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서비스를 진행중에 있으며, 포인트로 빌드텍 쇼핑몰과 협력사 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빌드텍은 빌드페이(BuildPay) 암호화폐 통합지갑을 필두로 생태계를 위해 자체 거래소를 계획하고 구축 중에 있으며, 이 안에는 메타(Meta)와 NFT 등의 기술을 기반으로 유저 스스로 아바타나 생필품 및 NFT 이미지 등의 쇼핑몰을 이용, 판매하는 등 생산적인 행동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얻어지는 토큰을 유저 간의 거래 및 지불결제 시스템 사용과 온•오프를 이어주는 생태계를 빌드텍은 꿈꾸고 계획하며 진행하고 있다.

문의 : btg@buildtec.it

info@blockchainus.co.kr

저작권자 © 블록체인어스(BLOCKCHAIN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