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어스 최한결 기자] (주)토마토플랫폼이 블록체인 “토마토월렛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에 밝혔다.

블록체인 기반의 보안성과 편리성을 겸비한 '토마토월렛‘은 토마토플랫폼회원 전용 월렛으로 별도의 가입 절차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

토마토월렛 서비스에는 BTC와 ETH, ETH 기반 토큰의 입,출금서비스와 토마토포인트~ BPTC 토마토코인 전환 서비스가 있다.

이희준 (주)토마토플랫폼 대표는 “토마토플랫폼을 애용하는 수만명 회원들에게 보다 더 저렴한 코인 전송 수수료가 적용된 간편하고 안전한 ”토마토월렛“서비스 제공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토마토플랫폼은 쇼핑, 렌탈, 통신, 상품권, 전자명함, 상조, VVIP몰, 해외직구, 블랙 토마토 , BIZ TOMATO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쇼핑은 국내 최저가 쇼핑에 국내 최고의 쇼핑 리워드를 지급한다.

토마토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 중 “블랙 토마토 서비스”는 BPTC토큰 전용 결제서비스로 회원들은 토마토월렛에 보유하고 있는 BPTC로 간편결제가 가능하며 “해외 직구 서비스”는 저렴하고 질 좋은 상품으로 믿음 구매 및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BIZ TOMATO 서비스”는 코로나 19 발생 후 소상공인들의 영업활성화를 위한, 일자리와 수익 모두 창출할수 신개념 비대면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이다

소프트웨어메이크(주) 자회사인 (주)토마토플랫폼은 “토마토플랫폼회원 및 BPTC 토마토코인 유저분들의 토마토플랫폼과 BPTC 토마토 코인의 멋진 미래 설계에 많은 조언과 동참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info@blockchainus.co.kr

저작권자 © 블록체인어스(BLOCKCHAIN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